WEEKLY BEST

  • 랩 골지 긴팔 티
  • 어떤 스타일이든 OK 랩 골지 시리즈 이번엔 긴팔티~
  • 15,000
  • 저지 랩스타일 원피스
  • 탄력있는 원단의 저지 드레스입니다. 안쪽이 붙어있고 랩 스타일로 겉모습을 만든거라 벌어지지 않아요 ♡ 퍼플색상 추가
  • 23,000
  • 4C 단가라 원피스
  • 4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경쾌해요!
  • 32,000
  • 소프트 가오리 원피스
  • 부드러운 니트 원단 ♡ 머스터드 색상추가
  • 35,000
  • 개미허리 밴딩 스커트
  •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굵은 허리 밴딩 라인이 포인트에요~ 허리가 얇아보여서 다이어트 효과 짱짱☆★
  • 15,000
  • 레이스 오프 원피스
  • 고급스런 레이스 드레스에요~ 레이스 드레스엔 흔치 않은 컬러라 더욱 예뻐요.
  • 35,000
  • 딥 V 긴팔 원피스
  • FW 버전의 딥V 원피스! 말이 필요없는 히트 상품이에요~
  • 22,000
  • 단작 티
  • 와인 재입고 ♡ 단추를 몇 개 열어볼까???? 내 맘대루 섹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T
  • 26,000

NEW ARRIVALS

  • 셔링 벨벳 원피스
  • 겨울에 어울리는 벨벳 소재~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감~
  • 32,000
  • 하이넥 반팔 원피스
  • 초미니 기본 원피스! 가을 원단으로 단독으로 입다가, 겨울엔 아우터와 매치하세요~
  • 22,000
  • 소프트 골지 원피스
  • 소프트한 반하이 가을겨울 베이직 원피스 ★ 필수 소장 아이템
  • 32,000
  • 남은 기간 : 23시간
  • 할인 가격 : 29,760원
  • 할인율 : 7%
  • 레드밤 레더 재킷
  • 오우~~♪ 리얼 가죽인줄~~ 소프트한 터치감 + 간지 뚝뚝 톤다운 레드컬러 & 구김까지 멋스러운 핏감에 빠져보아요~
  • 95,000
  • 라운드 긴팔 원피스
  • 짱짱한 스판 소재!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초슬림핏 원피스
  • 20,000
  • 엣지 트임 티
  • 물담길 쇄골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★ 엣지 포인트로 라인이 넘나 이뻐요 ^^
  • 19,000
  • 엣지 트임 티
  • 물담길 쇄골라인 만들기 프로젝트 ★ 엣지 포인트로 라인이 넘나 이뻐요 ^^
  • 19,000
  • 더블포인트 니트 원피스
  • 야 -홋!! 입기만 해도 바디라인이 살아난다 !!!!★
  • 28,000
  • 벌룬 뷔스티에 원피스
  • 벌룬 퍼프 셔츠 + 뷔스티에 원피스 단품이지만 레이어드한듯 ~ 패션 센스 upgrade
  • 51,000
  • 데님 코르셋 원피스
  • 코르셋처럼 꽉~조여 호리병 바디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데님 ☆ 대박 아이템!!!
  • 40,000
  • 버블 랩스타일 원피스
  • HIT ITEM 랩스타일 원피스에 버블이 버블버블~ ○
  • 35,000
  • 투인원 가디건탑
  • 시스루 가디건탑의 가을.겨울 버전이 나왔어용!! 탑으로~ 가디건으로~ 일석이조, 일거양득의 욕심나는 아이템~ ^-^
  • 25,000
  • 소프트 가오리 원피스
  • 부드러운 니트 원단 ♡ 머스터드 색상추가
  • 35,000
  • 인미니 언발 원피스
  • 미니스커트 위에 드레이프된 듯한 언발 디자인이랍니다.
  • 28,000
  • 레이스 머메이드 스커트
  • 하늘하늘 여자여자한 머메이드 라인의 레이스 스커트에요. 밴딩 스타일로 신축성 좋아서 착용감도 굿~♡
  • 43,000
  • 투인원 가디건탑
  • 시스루 가디건탑의 가을.겨울 버전이 나왔어용!! 탑으로~ 가디건으로~ 일석이조, 일거양득의 욕심나는 아이템~ ^-^
  • 25,000
  • 투인원 가디건탑
  • 시스루 가디건탑의 가을.겨울 버전이 나왔어용!! 탑으로~ 가디건으로~ 일석이조, 일거양득의 욕심나는 아이템~ ^-^
  • 25,000
  • 앞트임 긴팔 롱 원피스
  • 슬림하게 몸매를 드러내주는 은근 SEXY 드레스
  • 35,000
  • 투애니원 원피스
  • 언뜻 보면 위 아래 두벌인줄 착각하지만 3배색으로 느낌있는 원피스^^ 가운데 벨트느낌으로 허리를 잘록하게 보여줬어요~ 색을 맞춰입은 듯 하지만 한번에 쏙~ 입었다는 사실-* 득템하세요☆
  • 33,000
  • 매니버튼 골지 원피스
  • 골지미니원피스라 바디라인이 아름답게 드러나고 단추가 많아서 기장에 맞춰 풀어준다면 아찔 그자체~^^키가 커서 길이가 부담스럽다면 모달 캡 원피스를 레이어드 해서 입어주는 센스!!
  • 20,000
  • 언발미듐 밴디지 스커트
  • 언발미니 밴디지 스커트보다 조금 더 길게~ 부담을 줄였어요!
  • 51,000
  • 굿바이 썸머 가디건 셋트
  • 베이직한 디자인에 나시와 가디건의 셋트로 세련미가 철철~~ 간절기 최고의 아이템^^ 놓치면 후회해용~~~*
  • 29,000
  • 양프릴 밴디지 스커트
  • 사이드 프릴 라인으로 골반라인이 살고 바디 볼륨 UP! 허리는 더 더 잘록해보여요^-^*
  • 55,000
  • 언발 슬릿 티
  • 모달 38% 함유로 부드로운 소재~ 원단 good~! 밑단이 살짝 트여있어 언발느낌의 엣지를 더하네요^^*
  • 25,000
  • 시크 트임 팬츠
  • 밴딩 스타일로 트임을 앞으로 입어도 뒤로 입어도 서로 다른 매력 ♡
  • 43,000
  • X체크 밴디지 스커트
  • 화이트 X무늬가 앞면에만 있어서 복잡하지 않아요~ 블랙&화이트로 세련된 느낌에 H라인으로 골반 라인을 예쁘게 잡아줬어요^^
  • 48,000
  • 베이비 니트 크롭
  • 크롭 기장의 니트 탑이에요. 수술 포인트로 FW에도 예쁜 클럽룩
  • 38,000
  • 더블 라인 원피스
  • 블랙&화이트의 깔끔한 배색감. 체형을 보완해 주는 가로세로 라인
  • 29,000
  • 블랙 슬리브리스 밴디지원피스
  • NUDE 컬러 인기로 BLACK 컬러까지 입고되었어요. 컬러 효과로 더욱 SLIM해 보입니다!
  • 104,000
  • 골지 슬리브리스
  • 시원한 기본 디자인~ 가슴 라인 예뻐보이는 곡선
  • 13,000
  • 물결 오프숄더 원피스
  • 프릴프릴 우아한 디자인이에요. 어깨가 더 여리여리해 보인답니다.
  • 42,000
  • 코팅 클레비지 원피스
  • 코팅 광택감이 화려해요~ 베스트 상품 시크 클레비지 원피스를 닮은 디자인 ♡
  • 45,000
  • 4C 단가라 원피스
  • 4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경쾌해요!
  • 32,000
  • 코팅 이너팬츠 스커트
  • 치마 속에 바지가 들어있어요~ 살짝 언발 슬릿으로 더 스타일리시하게!
  • 36,000
  • 펄 스타 원피스
  • 굵은 입자의 골드 다이아 펄 ☆ 눈이 부실 정도에요!
  • 35,000
  • 사선 니트 스커트
  • 튤립 언밸런스 디자인~ 편안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스커트에요.
  • 20,000
  • 니트 가오리 원피스 B
  • 우아한 일자 사브리나 네크라인~ 언밸런스하게 내려 입으면 더 예뻐요!
  • 36,000
  • 니트 가오리 원피스 B
  • 우아한 일자 사브리나 네크라인~ 언밸런스하게 내려 입으면 더 예뻐요!
  • 36,000
  • 또또 가죽 레깅스
  • 광택감 좋은 인조가죽 레깅스에요. 단추가 달려있어 바지 입은 듯한 느낌~
  • 32,000
  • 리본 랩 블라우스
  • 블라우스 느낌의 탑이에요. 우아하지만 저지 소재로 매우 편한 핏감을 선사합니다.
  • 27,000

COORDI ITEM

  • 토 오픈 슈즈
  • 복스라는 가죽 소재가 특징~^^ 등급이 낮은 가죽의 경우 표면에 광이 유광가죽처럼 심하게 잡히고 가죽이 뻣뻣한 느낌이 있어요.그런데 복스는 무광 가죽처럼 부드럽고 딱! 적당한 반광이라 유광은 부담스럽고 무광은 너무 평범해서 싫은 분들께 정말 강추☆★
  • 144,000
  • 엘리사브 런웨이 샌들
  • 센터 파트가 오픈된 독특한 U자 패턴에 긴장감이 느껴지는 옆라인이 매력적인 샌들로 신어보면 무척 안정적인 착화감이 느껴질꺼에요~*
  • 139,000
  • 크리스 크로스 샌들
  • 더이상 얇아질 수 없을만큼 가느다란 스트랩이 크로스로 발등위로 흘러 섹시함이 UP UP~♡ 발등의 사선 스트랩과의 새로운 조화가 자연스럽게 이뤄졌어요 ~^^
  • 139,000
  • 프로바 웨지 샌들
  • 두터운 통 웨지굽으로 바닥으로부터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뛰어난 쿠셔닝 효과가 있어요 ^^ 바로 앞코에 메탈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 시선을 끌어주고 디테일을 더해줬답니다~^^
  • 186,000
  • 머그 아이폰 케이스
  • 위트있고 감성돋는 아이폰 케이스~ 여성스러운 옷과 매치하면 센스쟁이!
  • 15,000
  • (92.5 실버) 타이니 스톤 발찌
  • 보일듯 말듯 꾸민듯 안꾸민듯 센스있는 디자인의 발찌! 고급스런 핑크골드 컬러~
  • 35,000
  • (순은) 8 볼 이어링
  • 7:1 언밸런스 디자인의 은귀걸이. 청량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!
  • 30,000
  • 레이스업 부티 샌들
  • 레이스업 스트리잉 다리를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게 해요.
  • 45,000
  • 심플 스트랩 샌들
  • 신은 듯 안 신은 듯~ SUMMER MUST HAVE!
  • 144,000
  • 미니 3링 벨트
  • (소가죽) 가느다란 기본 벨트.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아요~
  • 20,000
  • 코너 웨지 샌들
  • 뱀프 디자인에 웨지가 딱~ 착용감 넘넘 편한 캐주얼 샌들
  • 176,000
  • (92.5 실버) 한줄 실크 초커
  • 한듯 안한듯~ 꾸민듯 안꾸민듯~
  • 9,000
  • (순은) 링&드롭 이어링
  • 언밸런스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이어링
  • 27,000
  • 인디아 미러 샌들
  • 빛에 따라 반짝이는 SILVER와 GOLD 컬러~ 여름에 더욱 매력적이에요
  • 162,000
  • 심플 펄 네크리스
  • 포인가 되는 스왈로브스키 PERAL. 포멀룩과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~
  • 17,000
  • 순은 마디 앵클릿
  • 반짝임이 특별한 순은 발찌. 마디마디 볼체인으로 포인트가 돼요.
  • 23,000
  • 비앙카 플랫폼
  • §루부탱 ST§ SIMPLE PUMPS에 가보시를 넣은 버전이에요. 아찔한 플랫폼에 도전해 보세요~
  • 139,000
  • 타투 3종 세트
  • 타투한 듯 피부에 밀착되는 실리콘 재질. 초커, 팔찌, 반지를 세트로~
  • 10,000
  • 레이스 2줄 초커
  • 초커도 남들과 다르게~ 목걸이 2개를 레이어드 한 듯한! 물결 레이스가 여성스러워요.
  • 11,000

INSTAGRAM (#애즈핏, ID:AS.FIT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