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 open
[공지사항]
게시글 보기
잘못 보내신 반품상품 처분 안내
Date : 2017-11-21
Name :
Hits : 94

애즈핏의 상품이 아닌 상품을 애즈핏으로 보내신 경우
1차적으로 고객님께 전화드려 배송비 입금을 요청합니다.
전화를 받지 않으시는 경우 문자를 남겨드립니다.

배송비 입금 후 고객님께서 별도 연락을 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하며,
입금확인이 되고난 후 고객님 주소지나 원래 보내셨어야 할 주소지로 재발송 해드리는데요.

배송비 입금 요청 후 추가적으로 연락이 없으신 경우 재연락 드리지 않으며,
상품 도착일로부터 3개월이 지날 때까지 연락이 없으시면 임의 폐기처분 합니다.



  • english
  • chinese
  • Japanese
close
dgg checkout